이 팍팍한 현실에서 성공하고 싶나?? 그럼 이 글을 읽어보라

2020. 1. 7. 17:34카테고리 없음

" 성공은 사실 굉장히 간단한 원리를 따른다. 계속 실패하다 보면 언젠가 성공해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익숙해 져라. 곧 프로가 될 것이다."

 

"나는 내 생각의 결과다"

 

"약속시간에 늦는 사람과는 절대 동업하지 마라"

 

"지금 내가 살고 있는 이곳과 생활하고 있는 이곳 환경은 모두 다른 사람들의 머릿속에 있는 아이디어에서 비롯된 것이므로 가상현실과 다를바 없다."

 

"가상현실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내가 스스로 아이디어를 통해 창조하는 혁신가,예술가가 되는것이다."

 

"어깨를 곧게 피고 천천히 걸어라. 후다닥 먹어 치우지도 말라, 소리내어 먹지말라, 쩝쩝거리거나 후루룩거리지말라."

 

"비루고 정리하지 못한 사람은 막상 필요로 하는것을 얻게되도 손에 넣을 수 없다."

 

"현금이 생길때 까지 기다려라. 신용카드를 만들생각하지말고 열심히 모아라. 새 차를 살만큼 돈이 모이지 않았다면 중고차를 타고, 집값이 모이지 않았다면 월세를 살고 작은 집에 살아라."

 

"남에게 배푸는 관용은 곧 자신에게 배푸는 관용이다."

-인생은 결국 함께 살아가는 것이다. 혼자 있을 땐 지식을 쌓고 같이 있을 땐 인맥을 쌓아라-